Translate

2015년 7월 11일 토요일

[강좌] MuseScore 2.0 - 하나의 악기를 사용하는 오선(Staff)의 악기 이름 표기 ...

*. 원문 : 네이버 카페 - [강좌] MuseScore 2.0 - 하나의 악기를 사용하는 오선(Staff)의 악기 이름 표기 ...
*. 사본 : 구글 문서 - [강좌] MuseScore 2.0 - 하나의 악기를 사용하는 오선(Staff)의 악기 이름 표기 ...




*. 이 강좌는 MuseScore 2.0 버전 기준입니다.


하나의 악기를 사용하는 오선(Staff) 에 악기 이름을 표기하는 방법입니다.

피아노나 오르간 처럼 여러 개의 오선으로 되어 있지만 하나의 악기를 사용하는 것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.


1.

01.png



2.

02.png

이런 경우 기본적으로 악기 이름이 표기 되지 않습니다.



2. 스타일 → General ...

스타일 - General.png




3.

03.png




Hide instrument name if there is only 1 instrument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개의 악기를 사용할 경우 악기 이름 감추기

설정하면 악기 이름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.





4.
Hide instrument name if there is only 1 instrument  설정 해제 시

04.png


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